
안녕하세요.
바디닷 피트니스 제조사 (주)팀엘리시움 입니다.
제품을 구매하고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?
사용하지 않고 구석에 방치해두고 계신가요?
제품를 구매한 뒤 잘 활용을 하지 못한다면,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.
큰 맘 먹고 투자했는데 못 쓰고 있다면 투자 비용이 너무 아깝기 때문이죠.
제품을 살 땐 계획하고 구매했는데 왜 제품을 방치하게 될까요?
클라이언트 입장에서 한 번 면밀히 고민해보았습니다.
사용 방법이 너무 어렵다.
기기의 사용 방법이 너무 어려우면, 아무리 좋은 제품이어도 쓰기 어렵습니다. 실제로 스마트폰의 정말 다양한 기능을 저흰 다 알지 못합니다. 매뉴얼이 있어도 쓰던 방식 그대로 사용하게 되죠. 조립 컴퓨터가 왔을 때 그냥 조립하고, 이케아 책상이 와도 그냥 조립하고 나서 막혔을 때 매뉴얼을 보시지 않나요? 슥 보고 어디에 맞을지 대충 보면 알 것 같기 때문이죠.
매뉴얼이 없어도 될만큼 바디닷 피트니스는 정말 쉽습니다.
사용했던 직원이 퇴사하고, 다른 사람이 사용한다고 해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저희 바디닷 피트니스는 구매 후 잘 사용되고 있는지 주기적으로 체크합니다.
특정 기간동안 잘 사용되고 있는지 체크하고, 잘 사용되지 않는다면 여쭤봅니다.
또 추가적인 케어를 해드리기 위해 온라인/오프라인 강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
온라인/오프라인 강의는 바디닷 피트니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또는 바디닷 피트니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안내해드립니다.
- 업장 대표님과 지점장님의 입장에서 제품을 활용해서 어떻게 매출을 높일 수 있을까?
- 운동 전문가 입장에서 어떻게 이 기기를 활용해서 회원분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까?
- 그 외 또 다른 고충에 대한 Q&A
2월 23일에 첫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했었는데요.


상당히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.
바디닷 피트니스는 피트니스, 필라테스, 체육 업계 등의 생태계와 고객님들의 고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접점을 만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추가로 5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계신 사업장은 별도로 강의를 오픈해드립니다.

바쁘신 분들을 위해 온라인 강의도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!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