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(주)팀엘리시움 KIMES 2023 참가](/cdn/articles/kimes2023/2028f7cf-8802-4758-8ef4-1c3220a00777.jpeg)
3월 23일 목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4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부스를 운영했습니다.
처음으로 큰 부스를 운영해보니 지난 5년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며, 하루하루를 어떤 마음으로 임했었는지 느껴졌던 전시회였습니다.
성장하며 📈
창업 후 의료기기 제조사에게 정말 중요하다는 오프라인 전시회를 약 4~5년 동안 운영해왔었는데요.
처음에는 한 칸, 그리고 두 칸, 이제는 블럭부스까지 확장해나가면서 회사가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.
아직은 좀 더 큰 부스를 운영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지만, 이번 전시회를 진행하면서 자긍심이 커지고 긍정적인 마음이 커지는 전시회였습니다.
![2022 대한재활의사회학회 참가](/cdn/articles/kimes2023/290a94ab-53ce-4b36-8eda-91e2fdcd117c.jpeg)
![2022 K-Hospital Fair 참가](/cdn/articles/kimes2023/548085d3-a1ae-474a-83b3-182c0f845c4f.jpeg)
![2023 KIMES 참가](/cdn/articles/kimes2023/e45a22a4-8477-438f-b46c-90ed71f07795.jpeg)
4일간 저희 부스에만 400여명의 관람객 분들이 방문해주셨는데요.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신 덕분에 성공적인 전시회가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.
많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기도 하지만,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시고 저희 제품에 어떤 기능들이 있으면 좋겠고, 이 기능들이 좋아서 병의원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힌트를 공유해주시기도 했습니다.
“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, 제품에 반영한다.”
이 마음가짐은 앞으로도 임상 현장에서 다양한 피드백과 개선점, 아이디어 등등을 제공해주신 고객의 목소리(VOC) 를 어디에서 얻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여기는 마음가짐 입니다.
![임상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모습](/cdn/articles/kimes2023/8c197eb4-603d-4390-aedb-61209b217a4b.png)
당연히 그 가치를 제품에 고스란히 담기 위해 영업팀, QA팀, 연구개발팀 모두 한 제품만을 바라보고 달려가고 있죠. 🏃♀️
저희는 어떻게 하면 고객분들이 더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지, 어떻게 하면 환자분들께 더 좋은 컨텐츠를 제공할지 고객 경험 개선 측면에서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![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](/cdn/articles/kimes2023/07d36837-42e8-4733-a5d1-258c21006188.png)
내년엔 더 새롭게 🌟
내년 KIMES 2024 에는 새로운 기능들과 제품군들을 준비해서 디지털헬스케어 산업에서 조금 더 새로운 경험과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는 전시회를 해보자 라는 다짐을 해봅니다.